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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 원짜리 레고보다도 못한 PS오디오...T.T
[2011-11-17] 10:53 | 조회 : 3289 | 0
 
  • 닉네임 : 홍화수(hs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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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 글수 : 10
  • 가입일 : 2009-06-16
  • 베스트멤버 순위 : -
  • 작성 덧글수 : 117


누구한테 말할 곳도 없고... 그냥 답답한 마음에 하소연하듯 적어봅니다...T.T
위로 좀 해주세요...ㅋㅋㅋ

 

PS오디오 PPP를 방장님께 중고로 구해 잘 사용하던 터라... 조금 무리가 되는 금액이었지만 PS오디오 P5 공동구매에 참여해 7월 말 경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P5를 구입할 생각으로 PPP를 처분했는데 P5를 생각보다 늦게 받아서 한 동안 음악을 듣지 못했습니다. 전원장치이고 집 전원사정이 좋지 않아 P5가 올 때까지 참고 있었지요...T.T

 

오디오를 멀리(?)하게 되는 여름이 지나고 이젠 음악 좀 자주 듣겠다 했더니... 갑자기 P5 터치패널에 흰줄이 쭉 가는 겁니다. 검은 바탕에 흰줄이 생기니 보기가 너무 안 좋더군요...T.T
구입한지도, 사용한지도 얼마 되지 않는 제품이고... 혹시 나중에 중고로 거래를 할 때 문제도 있을 것 같아, 10월 5일에  PS오디오 제품을 A/S해주는 문테크라는 곳에 수리를 맡겼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도 연락이 없습니다.
얼마 전에 문테크에 전화를 해 항의도 해봤지만 PS오디오에서 부품을 보내주지 않아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는 답변만 계속하더군요...ㅋ 문테크도 답답하긴 마찬가지라고 죄송하다는데... 뭐 싸울 수도 없네요.

 

얼마 전에 일곱 살짜리 아들놈이 가지고 노는 만 원짜리 레고 제품의 조그만 구슬을 잃어버렸다고 찾아 달라고 울더군요...
금방 잊어먹을 줄 알았는데 계속 찾아 달라고 졸라서... 전화를 했더니 총알같이 발사하는 부품이라 A/S가 안되고, 이젠 단종된 제품이라 한국에 부품도 없다고 해서, 이해를 하고 알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2주 후에 덴마크에서 국제우편이 왔는데 구슬이 하나 들어있는 겁니다.
무척 감동을 받았습니다.


만 원짜리 제품도... 아들이 잃어버려 고객의 과실인 A/S도 덴마크에서 처리해주는데... 그보다 몇 백배 비싼 제품의 A/S도 물건을 팔면 나 몰라라 하는 PS오디오에 정말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제품이 좋아도 고객을 무시하는 PS오디오가 앞으로 얼마나 발전을 할지 궁금하네요....ㅋ

 

그나저나 A/S는 받아야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A/S가 빨리 처리될 수 있을까요?
영어가 짧아 직접 항의도 못하겠고...^^;;; 정말 답답하네요... 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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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영자 ]
글을 보고 마음이 찢어졌습니다. 국내 오디오 A/S 문제가 하루 이틀 문제가 아닌데... 겪으시는 화수님께서는 상심이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제가 이 문제를 좀 더 알아보고 수입원측에 좀 더 신경을 써 달라고 강하게 부탁을 해보겠습니다.

요즘 PS오디오 신형 리제네레이터가 정말 많이 팔리나 봅니다. 하지만 이미 구매한 소비자를 위해 A/S를 좀 더 신경 써주는 것이 참 좋을텐데요.

본의 아니게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2011-11-17
11:2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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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화수 ]
아이고~~~ 방장님께서 제게 죄송할 일이 아닌데요...T.T
저는 어제 레고에서 온 국제 우편을 받고 레고와 PS오디오의 너무 다른 고객대응에 답답한 마음에 글을 적은 것뿐입니다.

문테크에서도 여러 번 문의를 했지만... 묵묵부답이라고 답답해하더군요.
제품은 좋지만... 좋은 제품만큼 고객관리에도 신경을 쓰면 좋을 껄하는 아쉬운 마음이 있네요...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_ _)
2011-11-17
12:5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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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승철 ]
기분이 많이 상하셨겠습니다. 일단 제가 PS오디오 수입원에 비슷한 사례가 있어 전화했더니 그 수입원의 태도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냥 물건때서 파는 동네 슈퍼같은 마인드를 가진곳이라 생각되었습니다 힘드시더라도 본사에 직접전화하시면 즉각적인 회신이 있을것같습니다
2011-11-17
11:5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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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화수 ]
영어가 짧아서요...T.T
본사에 직접 전화하는 것이... 기다리는 것 보다 더 힘들 것 같습니다...ㅋㅋㅋ
위로 감사합니다...^^
2011-11-17
13:0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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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광언 ]
PS P10을 구입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생각을 접어야겠는걸요..~~
2011-11-17
12:4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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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화수 ]
제품은 좋은데... 참 아쉽네요...T.T
2011-11-17
13: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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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태수 ]
걔네들은 이메일을 잘 쓰기 때문에 이메일을 활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영어에 약간 부족함이 있어도 이메일은 다른 이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좌우지간, 이메일보내는 경우는 즉각적 회신이 본사로 부터 오더라구요. 힘내셔용
2011-11-17
15:5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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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화수 ]
앗!!! 그런가요? 메일을 한 번 보내봐야겠네요...^^;;;
수입원이나 문테크에서는 몇 번을 연락해도 묵묵부답이라던데...
ㅡㅡ;;;
감사합니다...(_ _)
2011-11-17
16:3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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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손의헌 ]
예전에 PWD 쪽에 소프트웨어 지원을 받기 위해서 본사에 컨택한 적이 있습니다. 수입원과 연락해라 라고 대답이 오긴 하겠지만 푸쉬하는 차원에서 한번 불만을 얘기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연락처로 메일한 번 보내 보세요~ 한국 지역 영업 담당인것 같은데 간단한 소프트웨어 지원도 해 주더군요.

Alex Millet | Regional Sales Manager | PS Audio
4826 Sterling Drive, Boulder, CO 80301 |
Ph 1-866-406-8946 | Fax 720-406-8967 |
alex@psaudio.com
2011-11-17
17: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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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화수 ]
네...^^ 알려주신 주소로 메일을 보내야겠습니다.
오랜만에 영작 좀 해야겠네요...ㅋㅋ
2011-11-18
13: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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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철휘 ]
이메일 보내시고 2,3일 안에 답변이 안오면, ps audio에서 운영하는 forum에도 글을 올려버리세요.
2011-11-17
18:38:25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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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화수 ]
네... 답변이 안오면 글을 올려 버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11-18
13: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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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종철 ]
좋은계절에 기기문제로 음악을 가까이할수없다니 맘이 괜시리울적하시겠습니다.저도 PPP P10을 사용하는 유저입니다만 무선네트윅을 통한 전원콘트롤 때문에 mayoura@psaudio.com이분과 몇번 연락을 취했습니다 즉각적이며핵심을 멜로 주더군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ppp 유저로서 P10은 개인적으로 최고의 전원장치라 생각됩니다 P5또한 최고라 생각됩니다 좋은 기기에서 좋은소리를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2011-11-22
12: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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