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에너지의 쇼룸 이전 개업식이 지난 주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하였습니다. 새로운 샘에너지의 쇼룸의 컨셉은 mbl
마케팅의 강화에 있는 것 같습니다. 실질적으로 mbl의
상급 모델들은 옴니–다이렉션 컨셉으로 작은 방에서도 강점을 가지지만 큰 공간에서 더 큰 강점을 가집니다.
그래서 기존 시청실에서 가져가지 못했던 옴니–다이렉션의 거의
모든 제품의 시연이 가능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고 싶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청음이 가능해졌다는 점과 9호선 삼성중앙역을 끼고 접근성이 보다 좋아진 점은 mbl이나 피에가, 마르텐, 와이어월드등 샘에너지의 대표 수입 브랜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라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으로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올해 샘에너지에서 “먹고, 마시고, 음악에 취하라” 라는
컨셉으로 HiFi.CO.KR 시청회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오시면
음식과 와인과 멋진 음악이 함께하는 자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 때를 기다리 주시면 좋겠고, 들으시는 파일이나 CD를 가지고 오시면 언제든 해당 시스템으로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